캐나다 정보 / / 2022. 3. 23. 07:20

캐나다의 포크 음악의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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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가 보유하는 포크 음악

캐나다만큼 풍부하고 문화적으로 다양한 포크 음악을 보유한 나라는 드물다. 유럽 기원의 전통 포크 음악은 16세기와 17세기에 프랑스와 영국의 첫 정착자들이 도착한 이후 캐나다에 존재해왔다. 캐나다만큼 풍부하고 문화적으로 다양한 포크 음악을 보유한 나라는 드물다. 유럽 기원의 전통 포크 음악은 16세기와 17세기에 프랑스와 영국의 첫 정착자들이 도착한 이후 캐나다에 존재해왔다. 그들은 연안에서 물고기를 잡고 뉴펀들랜드, 노바스코샤, 뉴브런즈윅, 프린스 에드워드 섬, 퀘벡의 세인트로렌스 강 계곡의 해안에서 농사를 지었다. 모피 무역업자들(그리고 나중에 벌목업자들)은 이 음악의 많은 부분을 캐나다 중부의 숲이 우거진 지역으로 서쪽과 북쪽으로 가져왔습니다. 이들 중 몇 명이 다양한 원주민 부족과 섞이면서 메티스(예: 피에르 팰컨)로 알려진 비-트리트 인디언들이 생겨났다. 19세기 초 온타리오 동부와 남부, 퀘벡 서부의 농경지 정착은 영국과 미국의 많은 앵글로-캐나다 포크송과 브로드 사이드 발라드의 생존에 유리한 환경을 확립했다. 대규모 산업화에도 포크 음악 전통은 오늘날까지 많은 지역에서 지속하여 왔다. 온타리오의 북쪽에서는 프랑스-오타리아인 인구가 많아 프랑스 기원의 포크 음악을 계속 들을 수 있었다. 대서양 지방의 인구가 많은 아카디아 공동체들은 퀘벡 지방을 중심으로 한 프랑스 기원의 포크 음악의 거대한 말뭉치에 그들의 노래 변형을 이바지했다. 앵글로-캐나다 포크 음악의 풍부한 원천은 대서양 지역, 특히 뉴펀들랜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음악 민속 모자이크를 완성하는 것은 스코틀랜드 정착촌, 특히 케이프 브리튼의 게일어 음악과 아일랜드인들의 북미로의 대규모 이주를 강요한 1840년대의 아일랜드 기근으로부터 캐나다 동부에 존재한 수백 개의 아일랜드 노래입니다. 1874-5년 매니토바에 세워진 메노나이트와 아이슬란드 정착촌은 동유럽과 서유럽, 아시아 출신이 캐나다 서부로 대거 이주하는 새로운 시대를 알렸다. 우크라이나인, 폴란드인, 헝가리인, 두 후보 르족, 영국인, 프랑스인,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19세기 말과 20세기 초에 농업용으로 대초원의 잔디밭을 부쉈다. 같은 기간 브리티시컬럼비아에서는 중국, 일본, 시크교도, 그리고 다시 유럽계 이민자 Doukhobors가 정착된 영 캐나다 식민지 인구를 보완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수의 이민자들이 도착했다. 오키나와 게 일본 농가가 앨버타주 레츠 브릿지에 정착하면서 일본과는 전혀 다른 음악적 전통을 갖게 됐다. 많은 유럽 단체들, 특히 핀인들 은 북부 온타리오와 남부 도시 중심지의 새로운 광산, 펄프 애는 종이, 농업 공동체에 합류했다.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특히 남부 이탈리아, 발트해 국가, 헝가리, 포르투갈, 카리브해에서 도시 중심지로의 새로운 이민 물결이 일어났다. 1970년대와 1980년대는 동남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의 특정 국가들에서 탈출한 난민들의 대규모 유입으로 특징지어졌다. 18세기 말까지 캐나다에 존재했던 유대인 공동체는 도시와 시골의 문화 및 경제생활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마침내, 100여 개 이상의 문화가 그들만의 독특한 음악적 전통을 가져왔고, 따라서 캐나다의 오랜 전통 음악 유산인 프랑스, 영어, 게일어, 아일랜드 포크 음악에 엄청나게 더해졌다. 문화적인 기원이 무엇이든 간에, 전통 민속 음악은 서민들에게 뿌리를 두고 있다. 어떤 장르에서는 예술 음악과 포크송의 혼혈이 모국에서 여러 시기에 일어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캐나다의 어촌, 시골 마을, 대척적인 농촌 공동체에서 민속 음악은 오락의 주요 원천이자 과거와의 지속 감을 제공했습니다. 일부 지역과 문화 환경은 순수하게 캐나다 지향의 노래를 만드는 것을 선호했다. 북미에서 가장 오래된 유럽 정착지인 뉴펀들랜드는 토착 포크송의 비율이 가장 높다. 다른 문화(예: 리투아니아와 우크라이나)에서는 고대 부족의 과거와의 연계가 달력 의식 노래의 멜로디와 텍스트에서 식별된다. 이교에서 유래한 이 노래들의 특징은 매우 피상적인 흔적을 남긴 최근의 기독교적 영향에 의해 거의 가려지지 않았다. 크리스마스 캐럴과 새해와 부활절 노래가 명백한 예이다. 다른 사람들은 많은 유럽 문화의 정교한 결혼 주기에 대해 염려한다. 영국과 프랑스 노래는 이 오래된 의식적인 면 대부분을 잃었고, 중세 이전까지 기원을 거의 보여주지 않았다. 게일 가락은 켈트 음악의 옛 풍미를 더 잘 보존해 왔다. 대부분 문화는 발라드와 같은 서사적인 장르를 가지고 있다; 덜 흔하게, 에픽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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