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정보 / / 2022. 3. 13. 03:11

토론토 정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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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캐나다 토론토에 관해서

토론토는 1834년에 도시로 편입되었으며, 인구는 2,794,356명(2021년 인구 조사), 인구는 2,731,571명(2016년 인구 조사)이다. 토론토(Toronto)는 캐나다 온타리오주의 수도이자 북아메리카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이다. 과거 토론토, 노스요크, 스카버러, 요크, 이토비 코크, 이스트 요크로 이루어져 있다. 이 도시는 많은 이민자의 고향이며, 금융, 통신, 문화생활의 국내외 중심지이다. 7천 년에서 2천 년 전 사이에 원주민들은 온타리오 호수와 조지아 만 사이의 육로 지름길을 발견했다. 나중에 "토론토 통로"로 알려진 이 길은 원주민과 유럽인 모두에게 중요한 남북 경로였다. 프랑스 모피 상인들은 1600년대 초부터 토론토 항로에 대해 알고 있었고, 1720년에 험버 강에 작은 상점을 지었다. 이 직책은 재정적으로 실패했고 1730년에 버려졌다. 1750년 프랑스는 오늘날 토론토 전시장에 있는 포트 누일레(또는 포트 토론토)라고 불리는 또 다른 작은 무역 기지를 건설했다. 1759년 영국군으로부터 후퇴하는 동안 프랑스 수비대에 의해 불태워졌다. 1759년 영국 정복 이후, 토론토에는 소수 무역업자와 미시 소가 야영지가 있었다. 그러나 미국 독립 혁명은 왕당파를 남아있는 영국 영토로 북상시켰다. 세인트로렌스 강 상류와 하부 호수를 따라 그들의 정착지는 1791년 엎어 캐나다 주를 설립하는 데 이바지했다. 초대 주지사인 존 그레이브스 샘코는 토론토의 중앙에 있는 마을을 계획했다. 샘코는 이곳을 분쟁 중인 미국 국경을 지키기 위한 해군과 수비대의 지휘 거점으로 보았다. 1793년, 그는 조지 3세의 아들 요크 공작을 기리기 위해 항구 옆에 작은 마을을 세웠다. 곧 그는 요크 시를 엎어 캐나다의 수도로 삼아 의회 건물을 세우고 내륙의 도로를 끊었다. 1796년 당시 영국 국무장관이었던 조지 영 경의 이름을 따서 샘코에 의해 명명된 영 거리가 개장되었다. 이 거리는 토론토 패치에 기원을 두고 있으며, 원래 산책로처럼 북쪽으로 홀랜드 강까지 이어져 심코 호수와 조지아 만으로 이어진다. 요크의 공직사회와 수비대는 상인, 장인, 노동자들을 끌어들였고, 그 너머로 퍼진 시골 정착촌은 이곳을 지역 시장의 중심지로 만들었다. 1812년까지 이 개척 마을에는 700명의 주민이 살았지만, 엎어 캐나다 내륙으로 가는 험난한 길과 항구의 지배적인 역할은 온타리오 호수 지역의 초기 경제적 이점을 주었다. 토론토는 항구 옆의 해안 평원에 있다. 내륙에서 4km 정도 급상승하는데, 이는 12,500년 전 빙하로 형성된 이로쿼이 호가 온타리오 호보다 훨씬 높은 수위는 온타리오 호수보다 훨씬 높았다. 이 상승은 더 높은 평야로 이어졌고, 그 후 둥근언덕으로 이어졌다. 비록 낮은 지대의 수변 지역은 초기 요크 습지와 진흙으로 가득 찬 거리를 제공했고, 비록 도로선 뒤의 상승이 방해받았지만, 이것들은 도시 경관의 지속적인 확산을 가로막는 장기적인 장벽은 아니었다. 오늘날 토론토는 항구의 동쪽과 서쪽, 내륙 멀리까지 뻗어 있다. 항구의 해안 평야는 토론토 시내 중심부로 남아 있다. 1793년 심코 총독의 배치는 항구의 동쪽 끝을 따라 직선 도로의 격자무늬가 있는 작은 마을 터였다. 도시가 성장함에 따라 기본적인 직선 그리드 패턴은 본질에서 확장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시의 풍경은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다. 1840년대에 이르러 왕 거리는 주요 상업용 동서 동맥이 되었고 영 거리는 북쪽 고속도로와 주 내부로 이어지는 남북축이 되었다. 1850년대에 철도가 해안가에 도착하면서, 그들은 도시와 호수 사이에 교통수단을 건설했다. 이후 철도를 따라 항구의 양쪽 끝에 공업지역이 생겨났다. 북쪽에는 가깝게 지어진 노동자 계층 구역이 생겨났다. 더 큰 주택들이 시내 중심부 위로 펼쳐져 있었고, 해안 평원 뒤에는 부유한 사람들의 집이 늘어나고 있었다. 토론토는 하나의 산업이나 하나의 부문이 지배하지 않는 혼합 경제가 있다. 도시의 3대 산업은 금융 서비스, 부동산, 도산매 무역이다. 역사적으로 토론토의 경제는 상업 호수 항구, 철도 및 산업 중심지, 금융 연계, 고급 서비스 및 정보 센터의 단계를 거쳤다. 현재, 항구 및 상업 기능은 산매업이 활발하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상대적으로 덜 중요하긴 하지만 여전히 중요하다. 철도의 역할은 지속하고 있지만, 항공과 자동차 운송으로 변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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